본문 바로가기
임신·출산·육아 정보/이유식, 간식

이유식 준비 / 맘마유 스타트박스 신청 및 개봉기

by 푸른열두달 2020. 9. 18.
반응형

 

  이유식 시작을 앞두고

 

4-6개월, 슬슬 이유식을 시작할 시기이다. 좀 더 일찍 시작하는 경우도 있는데 푸른이가 조금 일찍 태어났기 때문에 푸른이의 소화기관이 좀 더 튼튼해질 때까지 기다렸다. 이유식을 너무 일찍 시작하거나, 너무 늦게 시작하게 되면 아기가 먹는 것을 거부하거나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더 높아질 수 있다 해서 5개월 2주 정도를 적당한 시작 시기로 잡기로 했다. 

 

시작을 하려고 보니 식단을 어떻게 짜야할 지, 어떤 레시피로, 어떤 방식으로 (냄비 이유식, 이유식 마스터기, 밥솥 이유식 등) 해야 할지 고민이 되었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골고루 먹이기 위해서 매번 다양한 야채, 고기 등을 수시로 장보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았다. 그래서 알아본 곳이 맘마유! 

 

맘마유에서 직접 스타트박스를 신청해서 받아보고, 하나하나 살펴본 후기이다.

 

 

  맘마유 스타트박스 신청

 

이유식 시작을 앞둔 신규 회원들을 위해서 스타트 박스를 신청할 수 있다. 맘마유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산모수첩이나 출생증명서 인증샷을 남기면 무료 쿠폰을 받게 된다. 배송료 2,500원만 지불하면 무료 쿠폰으로 스타트 박스를 받게 된다.

 

 

맘마유의 모든 이유식 재료들은 이렇게 꼼꼼하게 박스 내부가 둘러싸여 있고,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온다.

  맘마유 스타트박스 구성

 

- 쌀(찹쌀) 미음세트

- 단호박미음

- 쇠고기 미음

- 맘마유 이유식 스케줄러

- 맘마유 이유식 레시피북

 

맘마유 이유식 레시피북은 이유식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레시피가 담겨 있다. 이유식 스케줄러는 초기부터 후기까지 식단을 직접 구성해 적어 넣을 수 있다.

 

이유식 시작을 앞두고 소량의 다양한 재료들을 구입하고 식단을 구성하는 등 간편하고 쉬운 방법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맘마유. 초기 이유식을 시작하는 초보인 나에게 딱인 곳이었다.

 

앞으로의 초기, 중기, 후기 이유식까지 푸른이의 밥상을 책임질 맘마유.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