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에미 천연세제 (호호에미 세탁세제 및 주방세제)
푸른이가 태어나기 전 출산준비를 할 때부터 사용해왔던 호호에미 천연 유래 세제. 호호에미는 천연 유래 세제를 만드는 작은 회사에서 시작되어 최대한 단순한 성분, 간결한 성분과 포장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 겉모습은 부족하더라도 원료에 충실하고, 단순하고 고급화된 성분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방향이 마음에 든다.
" 호호에미 천연 무향 세탁세제 "
올해 초부터 사용해왔던 호호에미 세탁세제는 특히 피부가 민감한 나와 남편에게도 순했고, 아기 피부에도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았다. 라임향 세제도 있는데, 향료의 자극 조차도 최소화하기 위해서 무향 세탁세제로 선택했다.
세탁세제 전성분
" 호호에미 천연 무향 주방세제 및 젖병세정제 "
1종 주방세제로 젖병세정제로 사용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1종 주방세제 원료로 만들어졌다. 실제 사용해보니 우유 등의 기름기는 잘 씻겨나가면서도 인위적인 향이 나거나 과한 거품이 만들어지지 않아서 부드럽고 순했다. 특히 아기 젖병과 이유식기 등을 설거지할 때 잘 씻겨나가서 좋았다.
천연 주방세제 전성분
매일 입는 옷, 속옷, 아기옷을 통해 우리들의 피부로 흡수되는 유해한 세제 잔여물들이 매일매일 축적된다면? 우리의 피부뿐만 아니라 신경계를 교란시킬 수 있다. 직접 음식을 담아 먹는 그릇을 씻는 주방세제의 성분은 또 어떠한가. 소중한 우리 아가들의 젖병, 이유식 그릇, 스푼 등을 씻을 때 최대한 덜 해로운 세제로 씻는 것이 중요하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매일의 미량의 세제들이 쌓이고 쌓여 우리의 몸에 큰 영향으로 돌아올 수 있다.
이 호호에미 천연세제 외에도 좋은 성분들의 세제들이 많이 나오고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다. 다만 약 1년 간 직접 몇 통째 구입해 사용 중인 이 제품이 사용할수록 만족스러워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이다.
군더더기 없이, 포장은 소박해 보여도, 내용물에 충실한 호호에미 천연 세탁세제, 주방세제 & 젖병세정제.
이들의 브랜드 철학과, 성분에 만족한다면 한번쯤 직접 사용해보시기를 추천한다. ^^
댓글